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TEL event/ Contemporary Korean Dinning, 대표되는 ‘한식’이 주목받고 있다. 결혼식장의 한식 뷔페를 비롯하여 호텔에서도 한식 다이닝이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 것.

호텔·웨딩·파티홀 이슈

by 더웨딩매거진 2017. 9. 27. 18:15

본문

 HOTEL event

Contemporary Korean Dinning

건강한 요리로 대표되는 ‘한식’이 주목받고 있다. 결혼식장의 한식 뷔페를 비롯하여 호텔에서도 한식 다이닝이 새롭게 조명되고 있는 것. 최근에 한국 고유의 멋과 맛을 살린 한식 다이닝을 새롭게 오픈한 곳을 소개한다.

 

 

 

 

 

페스타 다이닝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페스타가 감각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쳐, 모던하고 특별한 한식 다이닝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새롭게 바뀐 페스타 다이닝은 8가지의 한식 카테고리를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를 통해 한식을 새롭게 조명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F&B 총괄 디렉터 강래오 셰프가 진행하여 큰 호응을 받았던 미식 프로모션, ‘테이스트 오딧세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한식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강래오 셰프가 직접 찾아낸 최상의 식재료와 각 지역 최고의 생산자들과의 만남으로 얻은 전국 농가 명인들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낸 메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페스타 다이닝’은 회·숙회, 생채·숙채·편, 증·선·초, 조림·탕·볶음, 구이·적, 전유어·튀각·부각 등 8가지 한식 카테고리를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세계 음식의 한식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12가지 나물을 유럽의 발로틴 형태로 만든 골동반상(비빔밥 1/2 반상)과 모던하게 제작된 방짜 유기 신선로를 사용하여 맛과 기능을 살린 탕 요리 등 전통 한식의 틀을 깨고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해낸 메뉴를 선보인다. 문의 02-2250-8170

1 전통적인 식기를 현대적으로 만들어낸 컨템포러리한 스타일의 방짜 유기 ‘놋이’에 담겨진 음식  2 하나의 작품 같은 ‘정소영의 식기장’에 담긴 음식

 

 

 

 

 

 

 

 

안뜨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1층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란 ‘카페 드셰프’가 지난 8월 11일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로 새롭게 오픈하였다. ‘안뜨레’는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라는 뜻과 함께 프랑스어로 만찬에서의 중심 요리를 의미한다. 일곱 가지 한식 코스 메뉴와 단품 메뉴를 비롯해 계절 진미를 느낄 수 있는 시즌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까다롭게 엄선된 전통주는 정갈한 한식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품격 있는 다이닝을 선사한다.
신선한 한식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요리한 코스 메뉴로 점심에는 “남산”과 “자락” 코스 두 가지가 준비된다. 비빔밥 반상, 소 불고기와 된장찌개 반상 등의 메인 요리와 입맛을 북돋는 죽과 샐러드, 구이 요리 및 디저트로 구성된 알찬 5코스 요리가 제공된다. 저녁 코스로는 호텔의 역사를 함께했던 초기 한식당 “금수장” 이름에서 영감을 얻은 “금, 수, 강, 산” 코스가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된다.
안뜨레는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시그니처 메뉴인 ‘금수장 비빔밥’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셰프 특제 비빔장인 ‘금수장’을 1병씩 무료 제공한다. 문의 02-2270-3131

1 선착순 100명에 한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금수장 비빔밥’ 2 정갈하게 담겨진 금수장 코스 메뉴

 

 

 

 by 더웨딩매거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