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오픈
최고급 호스피탈리티 시설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아트테인먼트’ 공간 파라다이스시티가 4월 20일 오픈했다. 알렉산드로 멘디니의 대표작인 ‘프루스트 의자’를 비롯하여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작가들과 이강소, 오수환 등 국내 작가들의 아트웍 2,700여점을 만날 수 있다. 6성급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총 711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당 최대 공간을 제공하는 최고급 리조트형 호텔 객실을 자랑한다.
컨템포러리 디자인으로 구성된 룸부터 럭셔리 풀빌라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이탈리안, 중식 및 일식 파인 캐부얼 레스토랑, 컨템포러리 바, 수영장 내 스낵바까지 7개의 트렌디한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키즈존도 갖추고 있어 가족들과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문의 1833-8855
1 파라다이스시티 로비 WOW존. 높은 천고와 움직이는 크리스털 샹들리에가 압도적이다. 2 객실당 최대 공간을 제공하는 최고급 리조트형 호텔 객실. 3 파라다이스시티 정문 입구. 4 호텔 메인 로비에 전시된 쿠시마 야요이의 작품.
‘더 라운지’ 리뉴얼 오픈
아름다운 도심 전경을 전망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가 4월 3일 리노베이션을 통해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으로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더 라운지’는 프리미엄 전통 차 컬렉션과 모던 한식 다이닝 및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페데리코 하인즈만 총주방장과 그의 팀은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모던 한식 다이닝과 디저트를 제철 재료를 활용해 창의적인 방식으로 선보인다. 또한 코리안 티하우스로서 제주, 하동, 보성 등 국내의 차 생산지에서 서로 다른 시기에 채취한 찻잎의 프리미엄 녹차 다도 시연도 제공한다. 문의 02-2016-1205
1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더 라운지’. 2 모던 한식 디저트. 3 프리미엄 전통 차.
메종 포 그린 럭셔리스트
메종글래드 제주는 라이프 스타일 크리에이티브 그룹 베리띵즈와 함께 ‘메종 포 그린 럭셔리스트’ 스위트룸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했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돌, 바람, 흙을 모티브로 제주의 자연을 품은 럭셔리 스위트룸에서 자연의 호사로움을 사랑하는 ‘그린 럭셔리스트’ 로의 변신을 제안한다. 2017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를 메인 테마로 초록의 위안과 삶을 풍성하게 만드는 플랜테리어(planterior)를 곳곳에 포인트로 배치해 ‘세상에서 가장 럭셔리한 공간이 곧 자연’이라는 또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문의 064-747-5000
1 아름다운 조경으로 특별함을 선사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루프탑 가든. 2 프레지덴셜 스위트 베드룸.
더웨딩 호텔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