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wedding iSSUE 호텔 (2020년9·10월호 by The Wedding) 국내 곳곳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소노호텔&리조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데스티네이션을 제안한다. 베뉴가 다양한 만큼 선..

호텔·웨딩·파티홀 이슈

by 더웨딩매거진 2020. 8. 31. 16:21

본문

the wedding iSSUE 호텔

 

국내 곳곳의 아름다운 휴양지에 리조트를 가지고 있는 소노호텔&리조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데스티네이션을 제안한다. 베뉴가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도 넓은 소노호텔&리조트의 이국적이고 로맨틱한 데스티네이션 웨딩

 

 

소노호텔 & 리조트

 

 

웨딩 트렌드가 변하면서 소규모 웨딩이 활성화되고 있다. 눈에 띄는 변화는 중 하나는 친구, 친지들과 웨딩세레모니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고자하는 이른바 네스티네이션 웨딩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이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소노문 양평, 쏠비치 양양, 델피노,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쏠비치 삼척, 소노캄 제주까지 국내 유명 휴양지에 입지해 있는 다양한 베뉴를 가지고 있어서 예비부부들 눈여겨보는 곳이다. 장소별로 각각 특색 있는 웨딩 컨셉을 제안하는 소노호텔&리조트는 웨딩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객실 확보의 용이하다는 강점 때문에 나날이 데스티네이션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소노호텔&리조트는 변화하는 웨딩트렌드에 맞춰 쏠비치 양양에서 마치 해외 어느 해변가 리조트에서 웨딩을 올리는 듯 멋진 스타일의 데스티네이션 스타일을 연출했다. 웨딩의 주인공인 박한송 씨는 이번 쏠비치 양양에서의 데스티네이션은 자신들은 물론 결혼식에 참석했던 하객들과 양가부모님도 만족스러워 하는 멋진 시간이었다고 말한다. 햇빛, 바람, 피도, 해변의 모래가지도 자연스럽게 웨딩의 소품이 되었다. 자신들의 이름이 새겨진 조개 모양의 부채를 하객들에게 나눠주고, 조개껍질 모양의 모빌에 하객들의 덕담을 담아 매는 세레모니는 하객들도 결혼에 지접 참여한다는 동질감을 높여줘 더 의미가 있었다고 전한다.

 

1 격식보다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컨셉으로 진행된 해변에서의 웨딩. 2 바닷가에서의 웨딩 촬영도 쏠비치 양양의 매력이다. 3, 4, 5, 6 퀴너스타일링에서는 야외 바닷가에서의 웨딩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강렬한 컬러감의 플라워 세팅으로 이국적인 멋을 더해주었다.

 

 

 

 

 

 

(2020년9·10월호 by The Wedding)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