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 open (2018년9·10월호 by 더웨딩잡지) "BUAM 7" 서울이지만 옛정취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 부암동. 부암동에서도 산길을 따라 쭉 올라가다 보면 숲 속에 푹 파묻혀 있는 정감 어린 아담한 2층 집..
SHOP open
BUAM 7
서울이지만 옛정취가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 부암동. 부암동에서도 산길을 따라 쭉 올라가다 보면 숲 속에 푹 파묻혀 있는 정감 어린 아담한 2층 집을 발견하게 된다. 넓은 숲과 잔디밭이 갖춰진 그곳에서 진정한 하우스 & 가든 웨딩을 올릴 수 있다.
1 바깥 풍경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갖기에 좋은 2층 테라스.
2 와일드 디아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테이블세팅. 3 하객들이 잠시 쉬며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휴식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1층 테라스.
내비게이션을 따라 제법 긴 시간, 적당히 구부러진 산길을 올라가다보면 만나게 되는 부암동 7번지. 푸르른 숲이 우거진 곳에 부암동 7번지의 아담한 2층집이 눈에 들어온다. 수령을 헤아릴 수 없는 고목부터 잔잔한 정원수 그리고 잔디밭이 무척 고즈넉한 느낌을 전해준다. 1층의 넓은 테라스에 서서 바라보는 짙은 녹음, 산새소리 그리고 바람소리. 부암동 7번지는 서울이지만 서울이 아닌 듯 그렇게 아늑함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품어준다.
부암동 7번지는 ‘슈츠’, ‘스케치’ ‘불야성’ 등의 드라마 촬영 장소이기도 했으며, 모 브랜드의 에어컨, 건설사 분양광고, 자동차 VVIP 론칭행사 등으로 이미 많이 알려진 곳이다. 그런데 바로 이곳에서 진정한 하우스 & 가든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세련되고 멋진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유명한 와일드 디아(Wild dea)에서 플라워데커레이션부터 케이터링 등 웨딩을 위해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해 기획 및 스타일링을 담당해 정말 꿈속에 그리던 그림 같은 ‘나만의 웨딩’을 실현시켜준다.
계절에 따라 각기 다른 풍광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이곳은 웨딩 스타일에 맞춰 패브릭의 컬러나 오브제의 변화 그리고 플라워세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사뭇 다른 분위기의 웨딩을 연출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곳이 특별한 것은 주변 자연환경이 주는 남다름과 숲 속에 푹 파묻혀 있는 듯 프라이빗한 공간이라는 점이다. 알고는 있지만 쉽게 가지 못했던 부암동 7번지, 이곳에서의 결혼식은 결혼 당사자인 신랑신부 뿐만 아니라 혼주와 하객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웨딩뿐만 아니라 돌잔치, 부모님 칠순잔치, 특별한 생일파티 등 고객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최고의 추억을 남겨줄 것이다. 문의 010-7751-9629
OPENING PARTY
자연으로 둘러싸인 정말 프라이빗한 부암동 7번지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커플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나만의 웨딩’을 실현할 수 있다. 아담한 정원에서 진정한 하우스 & 가든 웨딩을 시연하는 모습을 시작으로 부암동 7번지의 오프닝 파티를 진행했다.
by 더웨딩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