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3·4월호, 더 웨딩잡지) WEDDING place, 베이힐풀앤빌라에서 운영 중인 나니아는 프렌치 다이닝 레스토랑 / "제주웨딩 건축기행"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 그 안에서의 품격 있는 웨딩

카페·레스토랑 웨딩

by 더웨딩매거진 2018. 3. 13. 18:46

본문

WEDDING place

 

건축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 그 안에서의 품격 있는 웨딩

 

 

 

 

 

 

 

 

 

 

 

行 떠남을 기대하다

바르셀로나로 건축 여행을 가는 상상을 하며 가우디의 작품들을 찾아보고 설레인 적이 있다. 당장 어렵다면 가까운 제주에서 흔한 코스말고 색다른 여행, 건축 기행은 어떨까.
특히 건축가 김동진이 심혈을 기울인 베이힐풀앤빌라를 살펴 보자.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건축미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했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건축물, 노출콘크리트와 목재 마감은 조소성을 살리며 품격을 더한다.
베이힐풀앤빌라에서 운영 중인 나니아는 프렌치 다이닝 레스토랑 으로 실내 50석+실외(야외잔디) 50석 규모의 웨딩이 가능하다. 또한 콘래드호텔 헤드쉐프를 역임한 배병제 쉐프가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며, 현재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서귀포 지역 평점 1위 다이닝 으로 외국인들이 먼저 알고 오는 핫플레이스이다.

 

 

撮 건축, 특별한 배경이 되다

나니아에서는 제주 스냅촬영을 오는 커플을 위해 편하게 촬영이 가능하도록 실내 및 야외 모든 공간을 오픈한다. 제주 최초의 지하 와인 까브부터 3층 루프탑까지 이용 가능하니 전문모델컷과 같은 사진을 남겨 보자.
전화 문의시 담당 매니저가 현장 안내 및 사전 익스펙션도 가능하도록 세심히 도움을 준다. 특히 나니아 루프탑은 넓게 트인 바다와 환상적인 일몰을 배경으로 한 프러포즈와 둘만의 이벤트 장소로 인기가 많으며 4층 규모의 단독 건물 풀빌라인 캐슬 또한 개별 테라스에서 가족과의 스몰웨딩이 가능하다. 캐슬은 각종 영화와 예능 촬영지 & 프라이빗한 연예인 팬미팅 장소로 각광을 받은 바 있다.

 

 

 

 

春 봄꽃 사진을 남기다

멋진 건축물과 또 그와 어우러지는 제주의 풍경을 느끼는 여행이야말로 최근 제주 여행의 트렌드이다. 흐드러지는 벚꽃과 유채꽃 사이에서 제주여행 인증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평범한 꽃 사진에서 멈추지 말자. 베이힐에서는 주변 대평리의 유채꽃 & 예래동 벚꽃 뿐만 아니라 격조 높은 건축물과 함께 더욱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문의전화 나니아 064-801-9078

홈페이지 www.narnia.co.kr

 

 

 

 

 

 

 by 더 웨딩잡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