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3·4월호)더웨딩매거진, CONRAD SEOUL wedding 콘래드 서울, 봄맞이 웨딩페어, BLOSSOM

호텔웨딩

by 더웨딩매거진 2017. 3. 3. 14:48

본문

CONRAD SEOUL wedding

 

콘래드 서울, 봄맞이 웨딩페어
BLOSSOM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봄 웨딩시즌을 맞이하여 2017 S/S 웨딩 트렌드와 콘래드 서울의 유니크한 웨딩 콘셉트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콘래드 스프링 웨딩페어(Conrad Spring Wedding Fair)’을 오는 3월 17일 콘래드 서울의 그랜드 볼룸과 파크 볼룸에서 개최한다.

 

1 두 사람의 시작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블로썸’ 웨딩테마. 2, 3 럭셔리한 품격을 느낄 수 있는 콘래드 웨딩의 세련된 웨딩 데커레이션 및 테이블 세팅.

 

 

 

 

아름답게 빛나는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
콘래드 웨딩은 이번 페어를 통해 시즌 웨딩 테마를 ‘블로썸(Blossom, 꽃을 피우다)’으로 제안한다. 사랑으로 맺어진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이 만개한 봄날의 벚꽃처럼 아름답게 피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이다. 특히, 화사한 봄의 신부를 연상케하는 벚꽃(Cherry blossom)을 활용해 신부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플라워 데커레이션과 웨딩드레스, 웨딩 메뉴, 헤어스타일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웨딩 페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 및 프로모션의 혜택을 제공한다. 페어의 전체 디렉팅은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헬레나 플라워(Helena Flower)’의 총괄 플로리스트 유승재 대표가 맡았다.

 


명품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보는 즐거움
웨딩페어는 3월 17일 오후 1시와 5시, 두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5층 파크 볼룸에는 콘래드 웨딩이 엄선한 주얼리, 향수, 한복, 포토 스튜디오, 여행사, 답례품 등의 다양한 웨딩 브랜드로 구성된 컨설팅 부스가 마련되어 명품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3층 그랜드 볼룸에서는 고급 수입드레스 숍 노비아의 다양한 수입드레스 컬렉션이 무대에 펼쳐지는 웨딩쇼가 진행된다. 요즘의 트렌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웨딩드레스 쇼는 예비 신부들이 최고의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웨딩페어의 하이라이트이다.
특히, 콘래드 서울이 준비한 이번 웨딩드레스 쇼는 럭셔리하면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무대연출과 화사한 플라워 장식으로 맞춤형 웨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
콘래드 웨딩은 이번 웨딩 페어에 참여 한 고객 중 2017년에 진행하는 웨딩을 신규 예약하는 고객에게 웨딩 페어 기념 메뉴와 웰컴 리셉션 및 플라워 샤워 서비스, 플라워 20% 할인(새로운 플라워 컨셉 선택 시), 조식 뷔페를 포함한 객실 숙박권(결혼 1주년 기념) 증정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2017 콘래드 스프링 웨딩 페어는 사전 등록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3월 12일까지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행사 당일 5층 등록데스크에서 입장 안내를 받은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콘래드 서울 웨딩 살롱 02-6137-7230~3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