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OTEL conrad seoul (2018년7·8월호 by 더웨딩잡지) "Conrad Atrio Wedding Show"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에서 품격을 더한 하우스 웨딩을 제..

호텔웨딩

by 더웨딩매거진 2018. 7. 26. 14:16

본문

 HOTEL conrad seoul

 

Conrad Atrio Wedding Show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Atrio)에서 품격을 더한 하우스 웨딩을 제안한다. 콘래드 웨딩만의 특별함으로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멋지게 디자인해줄 아트리오 하우스 웨딩을 만난다.

 

 

 

‘빈티지 피오니 가든’을 테마로 꽃이 가득한 숲속 정원에서의 로맨틱한 하우스 웨딩을 올리는 듯 데커레이션 된 아트리오.

 

긴 직사각형 테이블 위에 나지막하게 플라워를 장식하여 마치 꽃밭에 있는 듯 아름답게 연출했다.

 


입구에 자리한 테이블 위에도 아기자기한 오브제와 플라워 장식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진심어린 축복’, ‘함께 하는 즐거운 축제’ 그리고 ‘우리들만의 웨딩’을 원하는 커플들은 소규모 하우스 웨딩을 선호한다. 품격 있는 웨딩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콘래드 서울은 지난 4월 29일 진행된 ‘콘래드 아트리오 웨딩 쇼(Conrad Atrio Wedding Show)’를 통해 기존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를 하우스 웨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콘래드 웨딩팀은 ‘이승진 스포사’와 ‘박술녀 한복’ 그리고 콘래드 서울 호텔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전담하고 있는 ‘아스펜 프로젝트’와 함께 아트리오의 아름다운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하우스 웨딩 스타일을 제안한다.
아트리오(Atrio)는 ‘빈티지 피오니 가든’을 테마로 마치 꽃이 가득한 숲속 정원에서의 로맨틱한 하우스 웨딩을 올리는 듯 데커레이션 되었다. 플라워 데코를 전담한 아스펜 프로젝트의 천재령 대표는 핑크와 자주빛의 피오니를 센터피스로 빈티지한 그린 소재와 야생화, 핑크톤의 안개꽃 스모그 트리를 매치하여 내추럴하면서도 환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다양한 크기의 캔들과 천조초, 센트란샤스 등은 아트리오의 높은 천장과 우아한 드레이프 그리고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과 어우러져 로맨틱한 하우스 웨딩을 완성시켰다.
‘이승진 스포사’와 ‘박술녀 한복’의 웨딩&한복쇼가 진행된 후 새롭게 런칭하는 오뜨 퀴진 웨딩 메뉴 시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웨딩메뉴는 고급 양식 식재료에 현대적인 플레이팅을 접목해 모던하면서 절제된 화려함을 느낄 수 있었다. 4코스의 웨딩 메뉴는 아스파라거스와 허브 잎이 곁들여진 게살 브라타를 시작으로 메인 디쉬인 바닷가재와 소고기 안심 구이, 담백한 스타일의 잔치국수로 이어졌고, 오팔리스 화이트 초콜릿 케이크를 디저트로 마무리됐다.
한편, 6층 스튜디오는 화이트 수국과 카라, 장미 등의 화려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꽃을 센터피스로 ‘모던 컨템퍼러리’ 테마의 웨딩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스틸과 미러 등의 현대적인 소재가 더해져 콘래드만의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웨딩이 연출되었다.
야외 리셉션 혹은 특별한 웨딩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추천되는 9층 야외 공간인 버티고(Vvertigo)에는 플라워 월을 설치해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콘래드 웨딩은 이번 웨딩 쇼케이스를 기념해 아트리오 웨딩 패키지를 일요일에 진행하는 고객에게 웨딩 메뉴와 플라워 장식 할인 또는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예약 및 문의 콘래드 웨딩 살롱 02-6137-7230~2

 

 

 

 

 

 

 

 

 

 

 

by 더웨딩잡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