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grand hyatt
기대 그 이상의 웨딩, Romance
남산에 자리하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지난 1월 21일부터 22일까지 ‘2018 그랜드 하얏트 웨딩 쇼케이스’를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하얏트 인터내셔널 주관아래 ‘ROMANCE’라는 테마로 진행된 2018 하얏트 웨딩 페어를 소개한다.
More than Expected
그랜드 하얏트 서울 웨딩은 언제나 ‘기대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는 하얏트 브랜드 이용 고객을 위해 놀라운 영감을 안겨줄 맞춤형 웨딩 콘셉트를 제안하는 웨딩 페어를 진행했다. 여느 호텔 웨딩 페어와 달리 하얏트 인터내셔널의 아·태평양 지역 본사에서 직접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가장 드라마틱하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지닌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의 정체성을 웨딩을 통해서도 알리는 자리이기도 했다.
웨딩 페어는 우아하게 디자인되어 발송된 초대장으로부터 남달랐다. 예비 신랑, 신부들이 가장 로망하는 웨딩 베뉴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포이어 공간은 칵테일 리셉션을 즐기며 최고의 명품 브랜드를 만나는 시간으로 꾸며졌고, Royal Palace, Lavender Garden, Enchanted Forest, Cherry Blossom이라는 4가지 콘셉트의 웨딩 스타일을 만날 수 있었다. 각 콘셉트에 맞춰 테이블세팅뿐만 아니라 향기, 음악, 케이크 등 웨딩의 모든 부분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Journeys of Romance
행사 시작을 알리는 종소리와 함께 그랜드볼룸 연회장이 오픈되었다. Royal Palace(로얄 팰리스) 콘셉트를 선보인 연회장은 화려한 궁전에 들어온 듯 아름답고 세련된 플라워 세팅과 우아한 캔들의 잔잔한 움직임 속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홍콩 필하모니의 연주에 맞춰 긴 버진 로드를 걸어오는 신랑, 신부의 모습은 성스러운 우아함을 느끼게 했다. 하얀 무대 뒤에 설치된 커다란 LED화면에는 조각과 분수가 있는 베르사유 스타일의 가든이 펼쳐지며 극적인 시각효과를 더해주었다.
하객 테이블에는 로얄 팰리스 웨딩 콘셉트의 메뉴인 연어, 푸아그라, 송로버섯, 가리비, 캐비어, 게, 송아지 등 최상의 재료를 이용한 코스 요리가 제공되었다. 그랜드 하얏트 마르코 울리치 총주방장은 국내에서 공수한 재철 재료를 이용해 스타일리시한 만찬을 완성했다.
Grand Hyatt Wedding
하얏트 인터내셔널은 결혼을 앞 둔 커플들의 설문 조사를 통해, 많은 커플들이 야외에서의 로맨틱한 웨딩을 하고 싶어 한다는 점에 착안하여 야외 웨딩만의 멋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실내에서 재현해내는 웨딩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를 위해 특별히 기획된 이번 웨딩 콘셉트는 1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호텔 페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모든 호텔에서 동일한 웨딩 상품을 판매하게 된다. 이벤트 디자인 스튜디오는 매해 1월마다 새로운 웨딩 콘셉트를 선보이며, 웨딩 업계를 선도할 예정이다.
문의 02-799-8473
야외에서의 로맨틱한 웨딩을 선호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연출한 로얄 팰리스 콘셉트의 웨딩 세팅
하얀 무대 뒤에 설치된 커다란 LED화면에는 베르사유 궁전을 연상시키는 그래픽이 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로맨틱한 가든에 와 있는 듯 우아하고 세련되게 세팅된 테이블.
by 더웨딩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