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INE FOREST-SHOP open-명동에 자리하고 있는 르와지르호텔 18층에 남산을 조망하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하우스 웨딩홀 더파인 포레스트(The Fine Forest)가 있다. 도심 중심에 야외정원의 상쾌함을 ..
SHOP open
THE FINE FOREST
명동에 자리하고 있는 르와지르호텔 18층에 남산을 조망하는 멋진 뷰를 자랑하는 하우스 웨딩홀 더파인 포레스트(The Fine Forest)가 있다. 도심 중심에 야외정원의 상쾌함을 전해주는 시크릿 가든 같은 더파인 포레스트를 소개한다.
1 초록의 싱그러운 식물과 높은 천고가 시원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2 내추럴한 테이블 세팅. 야외 피크닉을 온 듯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3 계절감은 살린 플라워 세팅으로 완벽한 야외 정원의 모습을 연출하는 더파인 포레스트는 웨딩촬영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명동은 서울의 중심이며 도시의 번화함을 상징하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 명동역에 르와지르호텔(구,밀레오레)이 있다. 1, 2층에는 밀레오레 쇼핑몰이 운영되고 있어 그냥 스쳐갈 수도 있는 곳이지만, 3층 호텔 라운지를 시작으로 17층까지의 객실 그리고 18층 스카이라운지에 도심 속 청량제 같은 더파인 포레스트가 자리하고 있다. 남산타워를 비롯한 서울시내 일대를 조망하는 이곳은 저녁이면 화려하게 붉을 밝히는 도심의 야경을 즐길 수 있어 나이트 웨딩을 진행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다.
더파인 포레스트는 평소에는 도심을 조망하는 바(Bar)로 운영된다. 우연히 이곳을 방문했던 사람들에 의해 입소문이 나면서 기업들의 특별한 저녁 만찬이나 파티, 브랜드 행사, 돌잔치, 애프터파티 장소 등으로도 인기가 높다. 자연광이 스며드는 천장, 사방을 조망할 수 있는 길고 넓은 통유리창, 추위에 강한 잔디와 식물 등으로 조경하여 겨울에도 싱그러운 가든의 생기를 유지하기 때문에 사계절 언제나 야외 가든에 있는 듯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그야말로 도심 속 시크릿 가든 같은 프라이빗한 장소이다.
결혼식을 진행할 경우 대부분 금요일 저녁이나 토요일, 혹은 휴일이나 일요일이기 때문에 의외로 한가한 도심의 분위기를 만나게 된다. 게다가 300여대의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바로 명동역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에 있어서도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파인 포레스트는 200~400명 규모의 예식이 가능하다. 웨딩 메뉴는 뷔페식이 기본이며, 스테이크 추가 오더를 할 수도 있다. 뛰어난 맛과 푸짐함으로 인심 좋은 곳이라는 찬사가 이어지는데 특히, 직접 만든 한국적인 식단을 구성하기 때문에 예식 후에는 혼주들에게 감사의 말을 꼭 듣는다. 문의 02-757-6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