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6년9·10월호) 더웨딩_이슈 _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피크닉 웨딩’

호텔웨딩

by 더웨딩매거진 2016. 8. 26. 16:04

본문

the wedding iSSUE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피크닉 웨딩’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더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호텔 행사들이 이어지고 있다.
소규모 웨딩 클래스부터 2016년 F/W 웨딩 트렌드를 알아 볼 수 있는 웨딩 페어까지, 다양한 소식을 모았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에 위치하고 있는 그랜드 볼룸은 싱그러운 푸르름과 다채로운 색상의 플라워가 만발한, 야외 정원을 연상케 하는 플라워 세팅이 눈길을 끌었다. 푸르른 떡갈나무 잎, 난대 그리고 아스파라거스 잎은 부드러운 산들바람에 흔들리며 마치 자연의 숲속으로 초대받은 듯 내추럴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블랙으로 톤다운 된 버진로드를 사이로 푸르른 잎새와 들꽃 같이 다채롭고 아기자기한 플라워를 세팅해 시크한 멋을 전해주었다.


이번 페어에는 신부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드레스 브랜드 중 하나인 라포레의 웨딩쇼와 색감과 멋진 선의 조화가 아름다운 타래의 한복쇼가 진행되었다. 피크닉 웨딩이라는 테마에 어우러지게 내추럴하면서도 고유의 스타일을 자신 있게 연출한 플라워 세팅과 드레스 및 한복쇼등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웨딩페어와 관련하여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수백개씩 올라가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마치 숲속으로 피크닉을 나온 듯 내추럴한 무드로 연출한 플라워 세팅

 

 

 


예비 신부들의 시선을 집중 시킨 라포레 웨딩드레스 쇼.

 

 

 

단상을 장식한 플라워세팅. 다채로운 컬러의 들꽃이 한껏 피어오른 모습을 연출했다.

 

 

 

은은한 컬러와 색감의 조화 그리고 한복
고유의 아름다운 선을 살린 타래 한복쇼.

 

 

 

 

by 더웨딩매거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