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 (2019년7·8월호 by 더 웨딩잡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페어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을 개최했다. 이번 웨딩 페어는 노보텔 앰배서더 ..

호텔·웨딩·파티홀 이슈

by 더웨딩매거진 2019. 8. 1. 00:03

본문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 페어 ‘라온제나 at Secret Garden’을 개최했다. 이번 웨딩 페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온제나’ 웨딩 브랜드 소개와 함께 그랜드볼룸 ‘라온’과 루프톱 가든에서의 웨딩을 동시에 둘러 볼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처음 선보인 루프톱 가든 웨딩이 참가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루프톱 가든 웨딩은 도심 속 탁 트인 풀사이드 루프톱 가든에서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잊지 못할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요즘
트렌드를 이루는 소규모 하우스&가든 웨딩을 충복시켜 주는 스타일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서 루프톱 가든 곳곳에 트로피컬 컨셉의 플라워 장식을 하고 수영장쪽에 플라워 아치를 설치하여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그랜드볼룸 ‘라온’은 대형미디어 월과 시청각 장비를 활용하여 식전 오프닝 팝페라와 링 세러머니 발레 공연을 선보여, 웨딩과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전해주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라온제나’ 웨딩 브랜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규모 하우스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루프톱 가든

 

그랜드볼룸 라온의 웨딩 스타일링

 

 

 

 


 

 

by 더 웨딩잡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