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 패션(2) / 대구의 웨딩 장소 (2019년1·2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QueenVell 퀸벨 호텔 웨딩, 퀸벨 호텔 웨딩은 최근에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 호텔 수성, 1960년..
WEDDING 패션(2)
대구의 웨딩 장소
QueenVell
퀸벨 호텔 웨딩은 최근에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모습으로 인기가 높은 곳이다. 1층의 경우 호텔 로비와 웨딩홀 로비가 분리되어 있어 분주함 없이 차분하게 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등 웨딩 고객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
블랙 컬러 콘셉트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가운데 버진로드 위의 샹들리에가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1층 테라 하우스
오페라하우스의 클래식하고 기품 있는 웨딩을 연출해주는 3층 프라임 홀
해외의 멋진 리조트를 옮겨 놓은 듯 신비로운 9층 퀸즈가든 홀. 높은 천고에 설치된 로맨틱한 샹들리에가 멋지다.
1층 테라 하우스의 넓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신부대기실.
Tera Hause
고급스러운 대저택의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나는 테라 하우스홀은 1층 홀 전체를 사용하는 단독홀로 하우스웨딩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신부대기실과 연결되는 바깥 정원은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으로 신랑신부들이 웨딩촬영을 하기에 좋은 곳이다. 넓은 신부대기실은 프랑스풍 앤티크 가구로 로맨틱하게 꾸며져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촬영스폿이다. 또한, 웨딩데이의 주인공인 신부는 신부대기실에 그대로 서 있으면 움직이는 로드를 통해 무대 위로 이동하여, 극적인 순간을 연출해준다.
1층 테라하우스는 블랙 컬러 콘셉트로 전체적으로 어두운 가운데 버진로드 위의 샹들리에가 밤하늘의 은하수처럼 빛나고, 드라마틱한 분위기 속에 신랑, 신부의 모습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Prime Hall
3층에 위치한 프라임 홀은 오페라하우스의 클래식하고 기품 있는 웨딩을 연출해준다. 3층 전체를 사용하는 단독홀로 10m이상의 높은 층고는 오페라하우스의 웅장함을 전해주며, 눈부시게 빛나는 천장의 샹들리에가 장엄하고 품격 있는 모습을 연출한다. 특히, 복층 신부대기실에서 리프트를 타고 우아하게 등장하는 신부의 모습은 환상적이다.
화이트와 핫핑크 컬러로 화사하게 꾸며진 신부대기실은 화려하고 멋진 샹들리에로 포인트를 주었다. 웨딩 데이의 주인공인 신부의 모습을 더욱 환하게 빛내주는 신부대기실 역시 웨딩촬영을 위한 멋진 공간이 된다.
Queen’s Garden
해외의 멋진 리조트를 옮겨 놓은 듯 신비로운 퀸즈가든 역시 9층 전체를 사용하는 단독홀로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하기에 좋다. 높은 천고에 설치된 로맨틱한 샹들리에가 홀 전체를 환상적인 분위기로 연출해주는데, 예식이 진행되는 동안 샹들리에가 오르락내리락 움직이며 더욱더 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버진로드 옆으로 싱그러운 수국의 단아한 꽃길이 마치 어느 리조트에서 비치웨딩을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크림색과 그린 컬러로 조화를 이룬 신부대기실은 앤티크한 가구를 배치하여 유럽의 어느 대저택에 와 있는 듯 이국적이다. 문의 퀸벨호텔앤웨딩 053-261-2000
호텔 수성
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호텔수성이 고품격 웨딩을 실현하는 럭셔리 웨딩홀을 오픈했다. 대구 최고의 유원지이며 대구 시민의 휴식처이자 힐링의 장소인 수성호수 옆에 자리한 웨딩홀은 현재 대구에서 가장 핫플레이스로 손꼽힌다. 1960년에 개관한 호텔수성은 개보수 및 증축을 통해 ‘수성 호텔 & 스파 리조트’로 변신함과 동시에 최고의 워터풀 갖춘 복합 휴양지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로 이곳에 웨딩홀이 새롭게 개관한 것이다.
수성호수를 전망하는 뷰가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특별한 피오니홀.
드라마틱한 판타지 영상인 미디어 파사드(프로젝트 맵핑) 연출이 독특한 브레스홀.
수성호수를 전망하는 아름다운 뷰를 가지고 있는 피오니 홀 신부대기실. 특별한 추억이 될 웨딩촬영을 하기에도 좋다.
Peony Hall
수십 겹의 꽃잎이 풍성한 볼륨감을 전해주는 작약(peony)은 꽃봉오리 상태일 때는 물론, 한 겹 한 겹 피어오른 만개한 모습은 황홀할 정도로 아름답다. 신부들의 웨딩 부케로도 선호되는 피오니에 대한 예비신부들의 사랑은 너무나 크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피오니는 럭셔리 웨딩의 상징이기도 하다. 호텔수성의 피오니홀은 바로 한 송이 피오니가 전해주는 아름다움처럼 환상적인 분위기로 압도된다.
수성호수를 전망하는 탁 트인 뷰는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특별하다. 낮에는 자연 채광이, 밤에는 멋진 야경이 스며들어 피오니홀만의 특별한 무드를 연출해주어 클래식한 고품격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피오니홀에서의 예식은 생화로만 세팅된다. 아름다운 생화장식이 주는 싱그러움과 은은한 꽃향기, 그리고 높은 층고에서 울려 퍼지는 현악4중주는 감동 그이상의 울림을 전해준다. 콘셉트별로 움직이는 슬라이딩 도어와 고화질 LED 전광판의 비밀스러운 무대연출이 극적인 효과를 담아낸다.
신부대기실은 호텔 스위트룸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수성호수 뷰가 특별하다. 21평 규모의 넓은 공간은 웨딩촬영을 담아내기에도 좋다. 럭셔리한 파우더룸과 신부전용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Bless Hall
‘축복’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블레스홀은 드라마틱한 판타지 영상인 미디어 파사드(프로젝트 맵핑) 연출이 독특하다. 원하는 콘셉트에 따라 무한 변신이 가능한 파사드 연출은 색다름과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홀 전체를 하나의 드라마틱한 공간으로 만들어 모두가 특별한 감동을 느끼며 함께 무언가를 공유한다는 유대감도 갖게 해 주는 이색적인 예식을 즐길 수 있다. 블레스홀 역시 높은 층고를 가지고 있어서 콘셉트에 맞게 울려 퍼지는 음향은 더욱더 감동적이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모든 플라워데커레이션은 생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마치 멋진 야외 가든에 와 있는 듯 향긋한 꽃향기를 맡으며 럭셔리한 예식의 품격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스위트룸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신부대기실은 럭셔리함과 더불어 웨딩촬영을 하기에도 좋아 예식 장소에 대한 아름다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파우더룸과 신부전용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 프라이빗한 웨딩을 완성시켜준다. 문의 053-770-5555
by 더웨딩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