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9·10월호)더 웨딩잡지, WEDDING the plaza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 웨딩 / The Art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은 ‘기대 그 이상의 잊지 못할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새로운 웨딩 콘셉트 ‘디 아트(Th..
WEDDING the plaza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 웨딩
The Art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은 ‘기대 그 이상의 잊지 못할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새로운 웨딩 콘셉트 ‘디 아트(The Art)’를 제안한다. 인테리어, 플라워 데코레이션, 서비스 그리고 음식 등 예술적인 감동을 선사하는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 웨딩을 만난다.
예술적인 감동을 선사하는 웨딩
더 플라자는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 가 직접 디자인한 그랜드볼룸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웨딩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라이덜 페어를 가졌다. ‘기대 그 이상의 잊지 못할 경험과 감동’을 부제로 진행된 이번 브라이덜 페어는 최고의 인테리어, 플라워 데코레이션, 서비스, 음식 등 더 플라자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예술적 감동을 선사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특히, 명품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와 컬레버래인션 형태로 진행되어 색다른 재미를 더해주었다. 2017년 다미아니의 새로운 컬렉션인 ‘에모지오니(EMOZIONI)의 모티브인 꽃잎에서 영감을 받아 오브제로 표현하는 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연출하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더 플라자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의 수석 플로리스트가 직접 구성한 플라워 스타일링은 화이트, 피치, 그린 베리류 등을 활용한 높고 우아한 모양의 아치장식을 포인트로 전체적으로 우아하면서 신비로운 모습을 느낄 수 있도록 표현하였다.
브라이덜 페어는 수입드레스 블랑슈네쥬의 드레스쇼와 다미아니 주얼리를 선보이는 주얼리쇼를 시작으로 진행되었으며, 더 플라자가 자랑하는 오창욱 연희 총괄 셰프가 구성한 웨딩 특선 코스 메뉴와 네덜란드 출3신 론 반 데 보센 수석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디저트로 끝을 맺으면서 럭셔리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즐기는 감동적인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
이번 브라이덜 페어를 기획한 호텔 관계자는 ‘더 플라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볼룸 웨딩 콘셉트 ’디 아트‘는 세계적인 예술품을 보면 느낄 수 있는 감동과 경험을 웨딩이라는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였다’라며 앞으로 더 플라자만의 인테리어, 서비스, 플라워 데코레이션, 음식 등의 웨딩 노하우가 집약된 그랜드볼룸 웨딩 콘셉트로 고객과 하객이 꿈꾸는 모든 것이 가능한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클래식한 예술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
호텔 별관 LL층에 새롭게 선보이는 그랜드볼룸은 더 플라자가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한 전면 리노베이션의 마지막 단계로 전 세계적으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의 작품으로 ‘클래식한 예술(Art)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을 콘셉트로 디자인하여, 특별한 웨딩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으로 손꼽힌다.
문의 더 플라자 웨딩 02-310-7720 wedding@hoteltheplaz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