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EDDING signiel seoul (2019년9·10월호 by 더 웨딩매거진) A Wedding in HEAVEN ‘구름 위의 웨딩ʼ으로 유명한 시그니엘 서울 웨딩. 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채광, 해질녘이면 아름다운 노을빛이 스며들어 ..

호텔웨딩

by 더웨딩매거진 2019. 9. 12. 00:57

본문

WEDDING signiel seoul

 

 

 

A Wedding in HEAVEN
국내 어느 곳에서도 실현할 수 없는 ‘구름 위의 웨딩ʼ으로 유명한 시그니엘 서울 웨딩. 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채광, 해질녘이면 아름다운 노을빛이 스며들어 환상적이고 이국적인 멋을 자아낸다.

 

 

 

 

 

A Classy Wedding Class
서울의 스카이라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가지고 있는 시그니엘은 세련된 플라워 세팅뿐만 아니라, 베르나르도 테이블웨어와 로버트월치의 커트러리의 매치로 고귀하고 품격 있는 웨딩을 선사한다. 하객들을 위한 웰컴 드링크 한잔 한잔에도 정성을 기울이는 섬세한 서비스가 더해져 럭셔리 웨딩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

 

 

 

 

 

Only One Wedding
도심을 조망하는 파노라마 뷰, 27m에 달하는 긴 버진로드, 7.6m의 높은 층고는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웨딩인 ‘A Wedding in Heaven’을 실현시켜준다. 시즌에 맞춰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데커레이션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웅장한 분위기 속에 잊을 수 없는 멋진 웨딩을 연출한다.
시그니엘 서울 웨딩은 세계 최고 수준의 이벤트 디자이너로 평가 받고 있는 크리스틴 반타(Kristin Banta)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유러피언 가든을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다채로운 플라워을 매치한다든지, 바이올렛 컬러로 귀족적인 분위기를, 혹은 부드러운 크림톤에 골드와 오닉스 포인트의 럭셔리한 콘셉트의 웨딩 등, 신랑신부만의 스토리와 스타일이 접목되어 ‘세상에 없는 단 하나의 웨딩’을 만날 수 있다.

 

 

 

 

 

SIGNIEL Wedding
시그니엘 웨딩을 대표하는 많은 수식어 중에 혼주와 하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최고의 웨딩 메뉴’이다. 미쉐린 3스타 셰프 야닉 알레노의 프렌치 코스는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시그니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웨딩 메뉴이다. 그의 5대 요리 철학인 창의성, 대담성, 영감, 감성이 전통 프랑스 방식의 레시피와 함께 현대적인 스타일로 표현되어 고급스러운 맛과 스타일링으로 제공된다.
최고의 장소와 스타일링 그리고 맛이 함께 하는 시그니엘 웨딩에서 푸른 하늘 구름 속에 분홍빛으로 물들어가는 석양을 바라보며, 하늘 위를 나는 듯한 잊을 수 없는 ‘인생 추억’을 간직하게 될 것이다.

 


문의 시그니엘 서울 웨딩 02-3213-1777

 

 

 

 

 

 

by 더 웨딩매거진

 

 

 

 

관련글 더보기